Please enable JavaScript!
Bitte aktiviere JavaScript!
S'il vous plaît activer JavaScript!
Por favor,activa el JavaScript!
antiblock.org

반응형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Public

Oct 14, 2014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commented on a video on YouTube.


진화의 과학적인 증거가  무엇인지요 ?


============

진승완 (soma0sd)

창조 나부랭이가 과학적일 이유가 뭐죠?


Oct 14, 2014


============

진승완 (soma0sd)

뭔짓을 하길래 자꾸 스팸필터에 걸립니까

귀찮으니 알아서 댓글 살리시던가 말던가 하세요


Oct 14, 2014

============

진승완 (soma0sd)

한번만 더 스팸필터에 걸리면 차단합니다.


Oct 14, 2014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진승완 전 아무 짓도 안 했는데요.  댓글 올린 거 말고는 . 황당(?)

   <창조 나부랭이가 과학적일 이유가 뭐죠?> 라고 되물어서

  [ 진화의 과학적인 증거가 뭐냐고  물었습니다 ]  라고 했습니다.

   대답 하시기가 혹  귀찮으십니까 ?


Oct 14, 2014

============

진승완 (soma0sd)

+예수님은 온 우주의 주인님 구글 스팸필터에 걸리는 이유를 댓글단 님이 모르면 제가 어떻게 알까요


Oct 14, 2014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진화는 관찰되는 사실인데 아직도 증거달라는 사람이 있는 걸 보니 어디서 타임머신 써서 사람을 데려오나봅니다.


Apr 25, 2015

============

어흥호랑이다

+Neuro Sum

소진화가 100000번 누적되어서

아메바가 사람이된다해도 그것은 소진화가 반복된 소진화의 영역이므로

대진화는 거짓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피도망 찬양~


Apr 25,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 +Neuro Sum 님 말 : 진화는 관찰되는 사실인데  ~ >  관찰된 것이 무엇인지요 ?


Apr 25, 2015

============

어흥호랑이다

+Neuro Sum

진화가 관찰되었다 한들

우리 피도망느님께서 인정하시지 않으면 그것은 진화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 피도망느님만이 절대 진리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예수님 외계인님.


Apr 25,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Rapid Evolution 검색이나 해보시죠. 관찰되는 진화 논문이 쏟아질겁니다.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님께서  알고 계시는 관찰되는 진화는 무엇인지요 ?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Rapid Evolution이 뭔지 몰라요? 논문 좀 드릴까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Rapid Evolution이란 단시간에 일어나는 종분화를 말합니다. 대표적 예는 허드슨강의 Tomacod가 있구요. 이 물고기의 경우 오염물질에 의해 종분화의 속도가 빨라졌죠. 그 이유는 "선택"때문입니다. 뭐 이정도는 기본적인 사실이죠. 이것도 모르면서 진화의 과학적 증거를 달라고 주장하는 행동은 그냥 민폐입니다. 가서 공부나 하세요.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변이(소진화)와  진화의 차이가 분간이 잘 안 되십니까 ?    그 물고기가         상어(?)로나 고래로 변했습니까 ?  동물과 식물은   유전자의 한계 안에서는 다양한 종류로의 변이는 있지만  전혀  다른 형태로의 진화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것은 과학적인 관찰 증거입니다. [ 콩 심은 데 콩이 나지,  팥이 나지 않는다니까요 ]


Apr 26, 2015

============

LoveSex

이런거 가지고 싸우고 싶나?ㅋㅋ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바보신가요? 변이는 진화의 한 과정이며, 제가 든 예는 종분화인데요? 모르시면 가만 계시면 중간은 갔을텐데.. 안되겠네요. 논문으로 좀 쳐맞아보십시오.


http://scholar.google.com/scholar_url?url=http://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3246799/&hl=en&sa=X&scisig=AAGBfm0pvOFU00X8_ZQKJF08V3fvjjARvQ&nossl=1&oi=scholarr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그리고 진화에서는 Tomcod가 상어나 고래로 변했다는 말은 한적 없는데요? 포켓몬 갖고 진화 공부하셨나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위의 논문이 바로 아까 이야기한 Rapid Evolution의 예입니다. 종분화가 일어났다는 점은 확실하구요. 설마 종분화가 관찰되는데 그걸 변이랑 헷깔리시는건 아니죠?


오염물질이 여기서 한 역할은 변이(유전정보의 형성)가 아니라 선택의 과정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진화라는 것은  물고기가  그 물고기가 아닌   다른  종류으로  변화되는 것입니다.  < 어류가 파충류로  되었다 >니까  악어 정도는 되어야겠군요.( 상어라고 했더니 행간을 읽지 않으셨군요)  그 물고기 종류에  끝 없이 머물러 있는 것은  변이지 진화가 아니라니까요 !   렌스키 대장균도 마찬가지고요 !  그거 6 만 7 만 세대가 흘렀어도  여전히 그 대장균 종류 그대로입니다.  대장균을 벗어나지 못 합니다.  그 물고기도 마찬가지고요 !  언제 쯤에나  악어로 될 것인지 혹 아십니까 ?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아닌데요? 진화학을 전혀 모르시네요. 진화학은 공동조상이 존재한다는 것을 밝혀낸것이지 그런식의 변신을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종분화를 보여주니까 이제 진화의 정의를 아예 뭐 한 속 과 목 정도까지 올리려고 하시는가본데요.. 미안하지만 그런식으로 주장하는 진화학자는 없습니다. 지금 당신의 행동은 허수아비때리기라고 부릅니다. 어디 가까운 정신병원가보세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참고로 과학에서는 "다른종류"라는 말 따위는 쓰지 않구요. "다른종"이라고 합니다. 제가 준 논문에서 보여주는 것도 종이 바뀌는 사례중 하나구요. 과학에서 쓰지도 않는 말 가져와서 우기지 마세요. 추합니다.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 +Neuro Sum 님 말 : 진화학은 공동조상이 존재한다는 것을 밝혀낸것 >  공통 조상을 밝혀 낸 것이 아니라, 추정하는 것이지요 . 님께서 말한 종(種)은 협소한 의미고 제가 말한 종류(種類) 라는 것은   유전적인 한계를 뛰어 넘어서 있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이해 하시면 됩니다. 진화론의 가장 큰 주장은 < 지구상의 모든 생물들이 공통 조상을 갖고 있다 >는 것입니다.  그거 관찰된 것입니까 ? 아니지요 ! .화석과 유전 구조의 유사성으로 < 공통 조상 >을 추정 하는 것입니다.  증거는 없습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추정같은 소리 하고 있네요. 관찰되는 종분화 현상을 저 위에 보여줬는데 그게 추정인가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그리고 "유전적인 한계"라는 말은 없는데요? 정의해보라니까 왜 도망가서 헛소리 하나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종류"라는 단어는 과학에서 쓰지 않으며, 진화학의 가장 "큰" 주장이라는 말도 없습니다. 이상한 거 만들지 마시구요.


1) 진화는 관찰되는 사실임 : 종분화


2) 모든 생물이 공통조상을 가지고 있다는게 "추정"이면 지구가 중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추정"입니다. 모르면 가만 계시구요.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화석으로 살펴보면,  수 억 년 전에 살았다는 생물이나 지금의 생물이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증거는 【 변화가 없다 】 입니다.  화석으로만 존재하고 지금은 존재하지 않는 것들에 대한  합리적인 유추는  [ 멸종 했다 ] 지요.  화석으로 나타나는  그 생물이 살아 있었을 때,  그것이 진화중 이었다는 증거를 도대체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화석 자체가 증거가 되나요 ?  풋!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아 굵은 글 쓰기 좋아하시는 것을 보니 확실히 말해드리죠.


공통조상을 추정하는 것이 아니라 밝혀낸 것입니다.


유전적 한계라는 말은 없으며, 화석과 유전적 증거는 "유사성"정도만이 아닙니다. 최소 트랜스포존 정도는 알아야 이해할 수 있는데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시는군요?


생물의 분류는 종속과목강문계 아시죠? 여기서 실제 완전히 구분된다고 했던 것이 종이었는데, 이는 생식의 가능여부를 두고 만들어졌지만, (사실상 저 위에 나온 분화된 Tomacod도 포함) 그외의 것은 형태학적 분류와 같은 것이죠.


"종류"라는 말은 과학에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령단어 만들어서 사기치지 마세요.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과학적인 관찰 증거는 모든 생명체는 동일한 생명을 이어간다 입니다.  이것은 실험도 가능하고  검증도 가능합니다. 변화는 유전적인 한계 안에서 일어나지,  그 한계를 뛰어 넘는 것은 관찰된 적도 없고,  < 오랜 세월의 진화 >는 관찰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지구의 중력에 관한 것은 실험과 관찰이 가능합니다. 수 억 년 동안의 진화가 관찰이 가능합니까 ? 비교할 걸 비교 하시지요 !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아닌데요? 과학적인 관찰증거는 "종은 분화한다"입니다.


저 위에 제가 준 논문 읽으보시죠.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진화 관찰되었다니까요. 말 돌리시네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논문으로 계속 맞고 싶습니까?


http://scholar.google.com/scholar_url?url=http://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3246799/&hl=en&sa=X&scisig=AAGBfm0pvOFU00X8_ZQKJF08V3fvjjARvQ&nossl=1&oi=scholarr


진화는 실험도 가능하고 관찰도 되는 "사실"입니다. 이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은 현실 부정이니 정신병원이나 가보십시오.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그 물고기가 그 물고기 종류 안에서의 변화지, 악어로 된 것이 아니군요

그래 가지고서야  언제 악어로 되고 공룡이  됩니까 ?  진화가 사실이라니까 아시겠군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미안한데 그거 아까 했죠? 진화에서는 물고기가 악어가 된다고 말한적 없는데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허수아비 때리기의 오류를 반복하는 현상으로 보아 Schizophrenia.가 의심됩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그리고 자꾸 그럴게 아니라 "유전적인 한계"를 정의나 해보세요. 과학에서는 그런말 안 쓰는데 직접 만드신게 뭔 의미인지는 좀 알아야겠네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화석으로 살펴보면,  수 억 년 전에 살았다는 생물이나 지금의 생물이 전혀 다릅니다.


삼엽충이라도 키우시나보네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진화중이라는 증거좀 드릴까요? 실러캔스라고 살아있는 화석 아시죠? 그거 시퀀스되어서 그 DNA 역시도 진화의 증거중 하나인데요.. 그런건 모르시나보죠?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님께서 말하는 진화라는  것은 그 물고기 종류 안에서의 변화라고 말씀 드렸는데, 무슨 말인지 혹 못 알아 들으셨습니까 ?  제가 이런  경우를  한 두번 겪은 게 아닙니다.  진화론자들 중에 유전적인 한계를 뛰어 넘어  물고기가  악어로 되는 것을 제시해  준 사람이  없습니다. 그 허드슨 강의 물고기가 물고기로 맴도는 것이 진화론자들이 주장하는 "진화" 입니까 !   <어류에서 파충류로 진화 했다> 이것이 진화론의 주장 아닌가요 ?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종류라는 말은 과학에서 쓰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류에서 파충류로 진화했다"라는 말 한적 없다고 했구요.


"유전적인 한계"가 뭔지 빨리 정의해보세요. 과학자 그 누구도 그런 용어는 쓰지 않습니다. 비전문가씨.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진화학을 이해하지 못하시면 그냥 모른다고 하면 중간은 갑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http://genome.cshlp.org/content/14/12/2397.short 실러캔스 시퀀싱 논문입니다. 설마 이런것도 모르면서 진화 반대한다는 헛소리 하는건 아니겠죠?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허드슨 강의 Tomacod의 종분화는 종이 바뀌는 현상을 자연에서 직접 관찰되는 현상입니다. 아시다시피 "종류"라는 말은 과학에서 쓰지 않는 말이며, 당신이 정의한 말이죠. 그렇게 이상한 단어 정의해서 쓰지 마시구요. "유전자적 한계"같은 존재하지도 않는 유령용어 만들어서 쓰는 멍청한 행동을 할꺼면 그냥 모른다고 인정하시죠? 모르면서 아는체 하는게 얼마나 추한지는 알고 계시지 않나요?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사실과 해석의 차이를  여전히 분간을 못 하고 있다는 것을 자인하고 계시는군요.  [유전자 구조가 비슷한 것]은 관찰되는 사실 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진화의 역사를 보여준다>는 말은 해석이라고요. 해석 !   진화의 역사를 보여준다는 것을  어떻게 증명 하실건데요 ?  유전자 구조가 비슷한 것이 진화를 증명하는 것은 아니라니까요 !  그 유사성은 [ 동일한 창조자의 아이디어에서 나온 것이기에  비슷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  이것은 창조론적인 해석이고요. 분간 좀 하시지요 ! .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저기요. 유전자 구조가 "비슷하다"라고 한적 없는데요? 유전자 구조가 비슷하다는 유사성 정도라고 착각하셨나요? 그렇게 유전적 증거가 단순하다고 생각하나요?


그리고 Tomacod의 종분화는 관찰되는 사실인데요? 이건 어쩔껀가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분간 좀 하시지요 ! 진화는 관찰되는 사실이지 해석이 아닙니다. 비전문가씨.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그 몰고기가 악어로 되었습니까 ?  아니면 그 물고기 종류인가요 ?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것이 공통 조상 이라면서요 !  그래서 <어류가 파충류로 되었다>는 거 아닙니까 !  그 물고기가  다른 어류로 바뀐 것도 아니고  그 물고기 종류에 머물러 있는 것이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진화입니까 ?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다시 말하겠습니다. 진화는 "물고기가 악어가 되었다"라고 말한적 없구요, <어류가 파충류로 되었다>고 말한 적 없습니다.


물고기 "종류"라는 분류는 없구요. 종분화는 아까 보여준 논문 읽어보시면 알 수 있죠.


"종류"라는 단어가 존재하지 않는데 "물고기 종류인가요?"따위의 질문이 가능하지 않겠죠?


종류라는 과학계에서도 정의하지 않는 유령용어 갖고와서 장난치지 마세요. 아니면 정의해 보시던가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그래서 정의해보시죠.


"종류"가 뭡니까? "유전자적 한계"가 뭡니까? 과학에서 사용하지 않는 용어인데 제작하신 분께서 말하셔야죠?


Apr 26, 2015

============

Richard Jung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거참 :) 정 궁금하시면 계통수를 찾아보세요. 조상-후손 진화 흔적은 계통수에 따로 나와있지, 악어가 물고기가 되고 뭐 그런게 아닙니다. 님 생각대로 막 이랫다 저랫다 변신하는게 아닙니다. 끌끌


Apr 26, 2015

============

진승완 (soma0sd)+1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물고기를 악어로 만들어야 하는건 켄트 호빈드를 위시한 창조주의자들이 증명해야 할 논제입니다.


 창조주가 안배해서 유전자스위치를 만들어서 유전자 변형의 한계를 만들었다면서요? 그럼 방주에 태웠을 개의 조상종으로부터 나온 너구리와 치와와가 스위치조절로 서로 건너뛸 수 있다는 말입니다.


아니면 그 스위치가 자체로 조절되어서 너구리가 어느날 갑자기 1세대만에 시베리안 허스키를 낳아야 한다 는 말이기도 하지요.


스스로의 논증대상을 공격하는 말을 진화생물학을 공격한다고 착각하는 것을 보니 참 안타깝네요. 억울하면 교도소에 있는 켄트 호빈드에게 창조주의를 왜 그딴식으로 발전시켰는지 따지시죠.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유전 연구하시는 분이라니까 새겨서 알아 들으세요.  종의 확대된 표현인가 보다 하세요.  따지지 마시고.  물고기가 그 물고기 종류에서 계속 맴도는 것은,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진화가 아닙니다.  악어로 되어야 된다니까요 !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귀찮네요. 자기가 만든 용어 하나도 정의하지 못한채 자기가 만든 정의 안에서 진화를 정하고 자기가 만든 진화를 공격하는 당신의 행동은 망상증이네요.


과학에서는 "종류"라는 말이 없고 "종"을 정의합니다. 그리고 종이 분화하는 과정은 관찰되었으며, 종분화가 계속 일어나 현재의 인류가 나타난 진화의 과정은 유전학이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그것은 단순 서열의 유사성 따위가 아닙니다. 그 정의를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선 최소한 트랜스포존 정도는 알아야 하는 것이죠.


Apr 26, 2015

============

Richard Jung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이거, 또 댓글이 100개 넘어갈려나요? :) 정말 창조설자들을 상대하기란 귀찮은 일이로군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아니 왜요? 있지도 않은 유령단어를 묻지도 따지지도 말라니.. 그럼 저도 이제부터 예창하씨는 정신병자라고 정의할테니 묻지도 따지지도 마세요.


진화는 "물고기 종류"에서 맴도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종으로 분화가 되는 현상이며 아까 보여준 논문이 바로 그 예시입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존재하지도 않는 유령 용어를 만들어서 묻지도 따지지도 말라는 주장을 하는 것은 과학을 하기를 포기하신 분이 맞나보네요. 하기야 과학을 쪼금이라도 공부했으면 진화가 사실인 것 정도는 쉽게 알 수 있을 텐데 말이죠 쯧쯧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과학도 공부 하시고 유전 연구도 하시는 분이신데,  사실과 해석을 분간을 잘 못 하시는 것 같고,  종이 변화하는데 있어서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 하시는 것 같아 의아하군요. 화석과  게놈이 유사하다는 것은 진화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그저 그런 것일 뿐인데,  진화론자들이 < 그것은 진화의 증거다 >라고 해석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이해가 안 되시면,  철학 공부 좀 하시기 바랍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그 말 되돌려 드릴께요. 진화는 관찰되는 사실인데, 그걸 해석정도로 생각하는게 당신입니다. 과학 공부좀 하시기 바랍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논문으로 더 쳐맞기 싫으시면 유령 용어는 그만 만드시는게 좋을꺼에요.


"종류", "유전자적 한계" << 과학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단어입니다.


Apr 26, 2015

============

D Yun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관찰도 해석 아닌가용? 아직도 이러고 계십니까?


Apr 26, 2015

============

진승완 (soma0sd)+1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님은 화석을 발견 했다는게 무슨 성령의 임하심 같은 개념으로 보이나 봐요?


화석 을 관찰 한 관찰증거 가 화석의 존재로서 진화를 증명하는 겁니다.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진화론에서 말하는 진화는 <어류가 파충류가 되고 그 파충류에서 조류와 포유류로 갈라지고... > 는 것입니다. 그 물고기가 그 물고기의 유전자 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은 진화론에서 말하는 진화가 아니지요 ! 님 말대로 폐어로 되었다거나 악어로 되면 꼭 좀 연락 좀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까지 그런 증거를 제시한 진화론자가 없었거든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자꾸 헛소리 그만할래요? <어류가 파충류가 되고>라는 말은 틀린 말이구요. 어류와 파충류의 공통조상이 존재한거구요. 아까 내가 보여준 종분화는 아예 보지도 않았나요?



내가 보여준 종분화는 "그 물고기의 유전자 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 아닙니다. Tomacod의 종이 새로운 종으로 분화한 것입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유전적 증거에 대해서 이해 못하신것 같은데요. 유전적 증거는 단순한 해석이 아닙니다. 최소 트랜스포존 정도가 뭔지 알아갖고 오면 설명해드릴테니 모르면 찌그러져 계시면 중간은 갑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종분화가 관찰되는 사실은 인정하시죠?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진승완 님은 진화한 거 보신 이야기나 좀 해 주세요. 화석은 <진화했다 창조된 것이다> 이런 것에 대해 스스로 말하고 있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 아무 것도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그 화석에 대해 설명을 덧붙이는 것일 뿐입니다. 그것이 바로 해석 이라는 것입니다. 님께는 이미 설명을 드리지 않았나요 ? < 진화론자 : 진화의 증거다 > < 창조론자 : 집단 생매몰 사건의 흔적이다 > 이런 것은 해석 입니다. 관찰 증거는 후자의 해석과 더 부합하고 있습니다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무지한 소리 그만 하시구요. 아까 보여줬죠? 진화가 관찰되는 사례. 자꾸 도망가지 마시구요. 진화는 관찰되는 자연현상이라는 사실에 동의하셔야겠죠?


Apr 26, 2015

============

D Yun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헛소리. "창조과학"이 일궈낸 과학적 성과는 제로예요 ㅋ 패러다임도 없는 이론이 현실과 잘 들어맞긴 개뿔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내가 보여준 종분화는 "그 물고기의 유전자 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 아닙니다. Tomacod의 종이 새로운 종으로 분화한 것입니다.


종분화가 가능하다는 것이 관찰되며 이는 특정 "종"내에서 바뀌는게 아니라 종 자체가 새롭게 생기는 사례이므로 소진화에 해당하지도 않죠.


다시 말하지만 "종류"라는 말은 과학계에 존재하지 않는 단어이므로 유령단어 쓰지 마세요.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그 물고기가 언제 폐어로 바뀌고 악어로 되겠느냐는 것입니다. 제가 드린 질문이.  그 물고기가 그 물고기의 변종에 계속 머룸러 있으면, 진화론에서 말하는  진화가 안되는 아닙니까 !  그걸 벗어나서 부지런히 변화를 해서  폐어도 되고 공룡도 되고 사람도 되어야 하는 것 아닙니까 ?  그래야 진화죠 !  안 그렇습니까 ?


Apr 26, 2015

============

D Yun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참고로 종류라는 창조과학 유령단어를 일부러 사용해서 연구해도 데이터는 파충류에서 조류로의 분화가 일어났음을 시사합니다 진화생물학자가 직접 이런 방식으로 논문 두 편이나 냈구요 창조과학자들은 아니라고 몰라내는 중이죠 자기 연구방식을 스스로 부정하는 창좀들 ㅋㅋ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변종 아닌데요? 새로운 종인데요? 그리고 왜 "부지런히" 변화를 하나요? 진화는 수백 Generation과 환경변화를 수반해야 하는 것 아시나요?


폐어는 물고기인데.. 물고기가 아니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요? 그리고, 진화가 개체가 아닌 개체군에서 일어나는 현상인 것 정도는 아시죠?


Apr 26, 2015

============

진승완 (soma0sd)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아뇨. 그것에 따라서 님이 맞다고 생각하는 과학이론의 증거 아무거나 대보라니까 도망가셨잖아요.


그리고 저는 진화 라는 현상 을 봤다니까요? 이거야 말로 어떤 설명도 가미되지 않은 님이 바라마지 않던 증거 아닙니까?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진화라는 단어의 정의는요. 종분화라는 것으로 정의되구요. 저는 종분화를 관찰한 논문을 드렸어요. 자꾸 현실부정하지 마세요.


Apr 26, 2015

============

진승완 (soma0sd)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그리고 관찰증거로 집단 생매몰이라는 해석에 부합한다고 해서 말인데,


그거대로 해도 당시 생존하고 있는 생물표본이 매몰한 흔적이니 창조주의자의 해석이 아니라 님이 그렇게 싫어라하는 진화론자의 해석에 가깝습니다.


창조론자의 해석은 어떤거냐면요.

"여기 특이한 모양의 돌이 있는데, 우리쪽 증거는 절대 될 수도 없고 반증을 하기까지하니 무시하겠다"

죠.


Apr 26,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그러니까 물고기가 폐어로 되고 그 폐어가 악어로 되었다는 게 진화론에서 주장하는 진화 아닙니까 !  님이  언급한 그 물고기 그 물고기 종류가 아닌 폐어라는 물고기로라도 변했느냐 이겁니다.  그 증거 좀 대 보시라니까요..... 아, 폐어로 바뀌어야  악어로도 바뀔 가능성이 있는 것 아닙니까 ?  어류와 파충류는 골격 구조 자체가 다른 건 잘 아시지요 ?  유전학자시니까.


Apr 26, 2015

============

D Yun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수억년의 과정을 눈앞에 보여달라는 분한테 뭘 말하겠어요

현미경 관찰자료나 CERN 인공위성 다 부정하실 분이 당신인데 쯧...


Apr 26, 2015

============

Neuro Sum+1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물고기 "종류"가 뭔데요? 폐어와 Tomacod는 다른 종이죠? 여기서 갈라져나온것도 다른 종이에요. 다른 물고기로 변했네요? 근데 왜 폐어는 안된다고 우기십니까?


Apr 26, 2015

============

진승완 (soma0sd)+1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 유전학자한테 골격을 거론하는거 보니 수준을 알만 하군요.


솔직히 말해봐요. 유전학자들이 연구하는게 뭔지 모르죠?


Apr 26,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유전학자시니까 골격 구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 하시네요. 웃고 갑니다.


그리고 "바뀐다"라는게 무슨 포켓몬 변신인줄 아십니까? 개체군이 갈라지는 과정은 이해하고 계시나요?


Apr 26, 2015

============

PaleoScarab+1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예창하님께서는 "진화"의 과학적 정의 자체를 잘못 알고 계시는것 같은데요. 진화의 제대로된 정의는 어느 생물 집단이 세대를 거치면서 자연선택의 영향을 받아, 그 생물군의 "유전 가능한 형질" (유전자풀)이 서서히 바뀌어 가는 관찰 가능한 현상입니다. 이 진화는 종 레벨뿐만 아니라, 각각의 개체들, 더 나아가 분자 레벨에서 까지 이루어 지죠. 그리고 이 사실에 기반해서, 점진적인 변화가 축적되어 집단 전체의 특성을 변화 시켜, 새로운 종을 탄생시킨다는 이론이 진화론 입니다.

뭔 포켓몬 마냥 "물고기 변신! 악어!" 가 아니에요.


Apr 27, 2015

============

어흥호랑이다

+Neuro Sum


어허 이 무지한 인간들아.

우리 예수님 외계인님은

피도망교의 주춧돌이며 절대 진리이신분인데 어리석게 이분과 논쟁하려 하다니


어리석은 인간들이로구나... ㅎㅎ


우리 피도망느님 가라세대


눈앞에서 아메바가 1000000000 번정도 소진화를 거듭하여 사람이 된다한들 그것은 소진화의 중복일뿐 대진화의 영역이 아니므로 대진화는 존재하지 않는다 하셨다.


또한 소진화는 소진화일뿐 진화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으니


모두 그냥 쳐 믿으시길 ....


왜냐하면 우리 피도망느님은 절대 진리이시기 때문임...


Apr 27,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PaleoScarab 유전 가능한 형질의 변화는 한계가 있습니다. 핀치 새가 다양하게 변화를 해도 핀치 새 종류를 벗어나지 못 하고 렌스키의 대장균도 6 만 7 만 세대를 거듭해도 결코 대장균을 벗어나지 못 합니다. 허드슨 강의 물고기도, 참치로나 폐어로는 바뀌지 않습니다. 그것이 양서류로 되거나 파충류로 되지도 않고요 !. 진화의 과학적인 정의가 문제가 아니라, 진화론의 주장이 문제지요 ! 과학적인 관찰 증거는 진화론의 이른바 대진화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 콩 심은 데 콩 나다 ] 는 말은 괜히 있는 것이 아니지요.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한계라구요? 정의해보세요? 허드슨강의 물고기는 종이 바뀌었구요. 종이 바뀌었는데 한계를 논하는 건 바보같은 소리입니다.


유전학적의 형질에 한계란 없습니다. 고갱님.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참고로 대진화는 종분화가 기초입니다. 콩심은데 콩 안난다고 이전에 논문 드렸을텐데 씹어드셨나요?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콩팥 소리 하실꺼면 최소한 4배체가 뭔지는 읽어보고 오세요. 멍청이씨. 그 말은 우리 조상들이 과학 모르고 한 소리죠.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허드슨 강의 물고기가 참치로나 폐어로 바뀌었나요 ?  폐어로 바뀌어야  양서류로 되고 파충류로 되고 사람도 될 거 아니냐고요 !   생물의 변화는  유전적인  한계 안에서의 변화라는 것을  유전학자라는  분이 아직도 그걸 모르시는군요.  콩 심은 데 콩 납니다.  팥 안 납니다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이미 사실로 밝혀진 진화를 공격하시는 걸 보니 현실 부정이라는 병을 앓고 계시나본데, 사시는 곳 알려주시면 제가 가까운 정신병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글해보면 다 나오네요.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콩심은데 콩 말고 다른 종도 나는데요? 4배체도 모르시면서 그런 소리 한건가요?

허드슨 강의 물고기는 새로운 "종"으로 바뀌었구요, 진화가 무슨 개체가 변신하는건줄 아시나본데, 진화는 개체군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그리고 진화는 일직선이 아니라 방계로 일어나는게 기본입니다.


허드슨강의 물고기 Tomacod가 새로운 종분화를 일으켰다고 해서 이전 종이 사라지는게 아니라 새로운 개체군을 형성하는 것이죠.


유전적 한계라는 말은 존재하지도 않는 말이라고 했는데 계속 우기시는데요. 어디서 그런말 나오나요? 한번 논문이라도 가져와보시죠.


유전적 한계는 당신이 만들어낸 말이니 정의를 내리세요 멍청이씨.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나는 최소한 논문 벌써 한 5개는 준 것 같은데, 읽어보지도 않고 헛소리 하시는 걸 보니 과학에 "ㄱ"자도 모르는 분이네요.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그 새로운 개체군으로의 변화라는  것은  DNA 와  다른 유전적인 요인의 한계 내에서 일어나는 변화지,  참치로나  폐어로 바뀌는 것이 아니라니까요 !   렌스키의 대장균이  대장균의  테두리를 벗어나지 못 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님  말대로  폐어가 되면  양서류로나  파충류로  되고 공룡이 된다는 것 아니냐고요 !  [ 콩 심은 데 팥 나는  거 ] 보셨습니까 ?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새로운 개체군으로의 변화는 종이 바뀌는것을 포함하구요. 그리고 종분화는 이미 관찰되었죠.


아까 말했듯 유전적인 한계라는 말은 없습니다. 정의하라니까요?


내가 콩심는데 콩 안난다는 논문 줬는데 엿바꿔 먹으셨나봐요. 논문으로 좀더 쳐맞아보실래요?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콩 심은데 콩 안납니다. 멍청이씨. 4배체라는게 뭔지도 모르면서 헛소리 하지 마세요.


http://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4202325/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존재하지도 않는 "유전적 한계"를 만들어낸 주제에 말이 많네요.


종이 변한것이 관찰되었고, 이는 변이가 아닌 진화입니다. 생식불가라는 새로운 벽을 형성했고, 유전적으로 이전 Tomacod와 완전 구분되는 종입니다.


유전적 한계라는 것은 "없.습.니.다." 과학계에서 그런 말은 쓰지도 않으며, 제가 박사과정 하면서까지 논문 밥먹듯이 읽지만 단 한곳에서도 이야기하지 않는 존재하지 않는 말입니다.



유령언어 만들어낸 주제에 큰소리 치지 말고 정의해보세요.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님께서  논문  다섯 개가 아니라  백개를 줘도 어류가 양서류로 되고 파충류로 되고  공룡이 되는 것이 없습니다.  허드슨 강의 그 물고기도  그 물고기의 DNA 와 유전적인 요인들 안에서의 변화지 참치나 청새치 등의 전혀 다른 물고기로의 변화 가 아니라니까요 !   님 말마따나   폐어로 바뀌어야   되는 거 아닙니까 !   진화가 방계로 일어난다고요 ?  ..........  방계로 일어나서  폐어로 되었습니까 ?  언제 공룡이 되나요 ?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변화의 한계가 없으니까  그 물고기가  금방  폐어로 됩니까 ?  님께서는  그 물고기의  변화를 갖고, < 모든  생물 종이 그렇게 해서  참치로 되고 폐어로 되고 악어로 되었다 >고  추정 하시는 것입니다. < 수 억 년 전에도 그랬다 > 는 거 아닙니까 ?  그런 것들이 언제 관찰 되었나고요 !  언제요 !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전혀 다른 물고기로 변화했는데요? 왜 폐어로 바로 바뀌어야 하는건가요? 왜 억지를 부리십니까?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물고기의 변화? 물고기가 새로운 종, 개체군이 형성되었는데 왜 그것이 단순히 변화라고 주장해야 하죠?


물고기 진화의 과정은 이제 봤으니, 아까 내가 준 폐어의 유전자 분석 논문을 한번 볼까요? 폐어가 방계로 진화한게 이미 유전적 증거로써 다 나타나 있는데 뭘 또 달랍니까?


아 그리고 유전적 증거가 단지 "유전자가 비슷하다"따위가 아닌 건 아시죠?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다시말하지만, 진화는 개체가 아니라 개체군에서 일어납니다.


당연히 방계로 일어나죠. 그게 무슨 뜻인지는 아세요?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몰라요 ! (?)  이런 것도  드셔 보세요 .

http://creation.com/werner-living-fossils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하하하하 living Fossil을 들고 오시다니 자폭하시는군요. 아래 실러캔스 논문 드린거 읽어보시구요.


방계란 일직선이 아니라 가지형태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걸 모르면서 진화를 공격하시다니 무식하시네요.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참고로 당신이 가져온 글은 창조과학회에서 쓴 거짓말 글입니다. 반박당한지 수십년 지났구요. 역시 사기꾼들글을 갖고 오시는걸 보니 수준을 알만 하네요.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http://www.genetics.org/content/146/3/995.short 실러캔스 시퀀싱 논문 다시 드립니다.


Apr 29, 2015

============

Qgp Skepties

알람 등록용입니다 :-) 관전모드!!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방계라는 말이  무슨 말인지 몰라서 제가 모른다고 그랬겠습니까 ?  풋.  실캔스,  폐어  이런 것이 언제 악어로  되고 사람이되고  공룡도 되었다가 소나무로도 되는지 될 것인지나 가르쳐 주시라니까요 !  방계(?)로 된다면서요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Qgp Skepties 별 재미도 없으실텐데 뭘 보실려고 그러세요.^^


Apr 29, 2015

============

Qgp Skepties

아주 재미있으니 걱정말고 계속해보세요.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모른다면서요. 왜 실러캔스가 소나무가 되어야 하나요? 제가 말했죠? 공동조상이 존재한다는건 포켓몬 변신이 아닙니다. 비전문가씨.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살아있는 화석 가져오신 것 자체가 자폭인데 이제는 진화의 가지가지를 이어붙이려고 하시는게 당신이 하는 짓이네요. 방계가 뭔지 모르는거 맞죠?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진화가 뭔지도 모르면서 진화를 공격하는 행동을 합니다. 그런 행동을 "허수아비때리기"라고 하죠.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실러캔스 가져왔으면 제대로 이어가야겠죠?


http://www.genetics.org/content/146/3/995.short


실러캔스의 유전적 증거는 진화의 확실한 증거가 되는군요.


여기다가 물고기에서 종분화가 일어났네요?


눈에 사실을 갖다줘도 안 믿으려는 습성을 가지신 걸 보니, 아직 네안데르탈인이 살아있나봅니다. 바로 당신이요.


Apr 29, 2015

============

어흥호랑이다

+Neuro Sum


아닙니다. 우리 피도망느님께서 인정하지 않으시면 사실이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세상의 이치이기 때문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유전자가 비슷하다는 것이 곧 진화를 입증하는  것은 아니라니까요 !  증명이 뭔지 모르시면  기초 철학이라도 공부 좀 하세요.  그러면 사실과 해석이 뭔지 아시게 됩니다.  실리컨스의 어떤 것은  악어가 되고 사람까지 되었는데,  왜 다른 종자는 그대로 있었을까요 ?  화석은 수 억 년 전에 생긴 것도 아니고 진화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유전학자님.  유전학자라서 화석은 잘 모르실까요 ?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멍청하긴.. 유전적 증거가 단지 유전자끼리 비슷한게 아니라고 내가 한 10번은 썼습니다.


유전적 증거를 이야기하려면 트랜스포존, LP. LincRNA중 하나라도 알아오세요 멍청이씨.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화석이 왜 진화와 아무 관련 없나요? 그리고 진화는 방계로 나타난다고 말해줬는데요? 방계가 뭔지 안다면서 "왜 얘네는 그대로 있나요"따위 질문을 하나요?


과학 공부 안하시죠?


Apr 29, 2015

============

Neuro Sum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멍청이라서 과학은 잘 모르시는건가요?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과학은 잘 몰라도 진화론에서 말하는 진화의 증거가  전혀  없다 는 것은 잘 압니다. 과학적인 수 많은 관찰 증거는  진화를 전면 부인한다 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Apr 29, 2015

============

예수님은 창조주 하나님

+Neuro Sum  화석이 왜 진화와 아무 관련이  없는지 모르시죠 ?  화석은 단 기간에  형성이 되는  것이지 진화론 주장처럼 수 만 수 억 년의 세월이 흐르면 아예 그 흔적도 없이  사라집니다.  유전학자시라서  물 속에서나,  물이 있는 흙 속에서  동물이나 식물의 사체가 얼마나 빨리 분해 되는지 모르시죠


Apr 29, 2015

============

Neuro Sum

화석이 단기간에 형성되는 증거좀 주실래요?


Apr 29, 2015

============

어흥호랑이다

+Neuro Sum

이런 무례한 인간같으니라구!

우리 예수님 외계인님은 전지전능하신

피도망교 형제님입니다.

수억년이 지나면 화석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을 직접 목격하시고

화석이 단기간에 형성되는 과정을 눈앞에서 목격하시고 증언하시는 것이니

그냥 쳐 믿으세요.

그럼 천국갑니다.


그렇지 않스므니까 ?

예수님 외계인님????


언제 목격하셨는지 알려주서소


Apr 29, 2015

============

Neuro Sum

+어흥호랑이다 피도망교 피도망 도망친지 오래되어서...


Apr 29, 2015

============

어흥호랑이다

+Neuro Sum

아니므니다

우리 피도망느님은 살아계신 유일하신 하나님입니다.


Apr 29, 2015

============

Ms Choi

왜 예수믿는자들은 신이 존재한다는 증거를 대지 않고 무신론자에게 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증거를 대라고 요구하죠?


반응형

+ Recent posts